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신한금융투자 정기투자하고 1만원 받자!

by 스위스키 2024. 3. 5.
반응형

 

매월 적립식 투자하기
일정한 기간에 일정한 금액을 꾸준히 투자하기

Dollar Cost Averaging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달러 평균 비용 기법(Dollar Cost Averaging)은 주식을 구매할 때 일정한 금액을 일정한 간격으로 투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매월 10만 원씩을 투자한다고 가정해 보면 가격이 높을 때는 많은 수의 주식을 살 수 없지만, 가격이 낮을 때는 더 많은 주식을 살 수 있어요. 이를 통해 평균 매입 가격을 조절하여, 투자자가 특정 시장 조건에서 더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투자는 꾸준함이 생명인 것 같아요.
 
재테크 서적 중에 저는 자동 부자 습관이라는 책을 재미있게 읽었어요.

 
자동 부자 습관
 

 
그 책을 읽고, 하나의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는 걸 깨달았어요.
제가 노력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돈이 투자되고 배당금이 차곡차곡 쌓이는
나의 부를 축적하는 공장을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
 
자동적으로 투자하기 위해서는 증권사 앱에서 이런 걸 지원해줘야 하는데 신한금융투자 정기투자 기능이 생겨서
바로 신청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ETF인 SOL 미국배당다우존스 (446720) 10주를 5개월 동안 꾸준히 넣어볼까 해요.

신한금융투자 정기투자

 


+이벤트 진행중+


정기 투자하면 1만원 금융투자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이벤트 기간

2024.03.04(월) ~ 2024.04.30(화) 


참여방법

1. 신한금융투자 앱으로 이벤트 신청하기
2. 국내 또는 해외주식 정기투자 월 10만 원 이상 체결
3. 정기투자 설정을 2024.05.31까지 유지

 

혜택

금융투자상품권 1만원, 6월 중으로 지급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